인간중독 예고편 공개, 송승헌-임지연 주연의 파격적 19금 멜로 티저 눈길!

배우 송승헌, 임지연 주연의 ‘인간중독’이 티저 예고편이 화제다.



20일 오전 영화 배급사 NEW는 네이버 영화 서비스를 통해 영화 ‘인간중독’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베트남전의 영웅이자 엘리트 군인 김진평(송승헌)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부하의 아내 종가흔(임지연)의 떨리는 첫 만남에서부터 걷잡을 수 없이 서로에게 빠지게 되는 순간을 암시하는 장면들이 더해졌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인간중독’ 티저 예고편에는 19금 멜로의 마스터 김대우 감독의 아름다운 영상미가 담겨 있다.



파격적인 사랑을 예고하는 송승헌, 임지연 두 남녀의 모습에 한 번도 다뤄지지 않았던 1969년의 분위기가 더해져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나 어떤 여자 좋아해. 부하 와이프야”, “당신을 안 보면 못 살 것 같아. 숨을 못 쉬겠어”, “왜 이렇게 가슴이 뛰죠?” 등 솔직한 심정을 고백하는 내래이션은 관객들의 마음을 자극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인간중독 기대된다", "인간중독 송승헌 나온다니 믿고봐야지~`, "인간중독 송승헌 임지연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간중독’은 영화 ‘음란서생’, ‘방자전’을 연출한 김대우 감독의 신작이다.



베트남 전쟁이 막바지로 치닫던 1969년 엄격한 군 관사 안에서 벌어지는 남녀의 파격적 사랑을 그린 19금 멜로이며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영화 배급사 NEW, 네이버 영화 서비스)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부진 사장 `통큰 선행`··신라호텔 정문사고 택시기사 4억 배상 면제
ㆍ허지웅, 국민MC 유재석 `나는 남자다` 디스 논란··왜 시작도 안한 프로그램을?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연주 결혼 `3개월 만에 뒤바뀐 신랑`
ㆍ연준 첫 금리 인상시기 `구체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