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영식, 공개방송서 프러포즈... 달콤 키스까지 `완벽해`

개그맨 이영식이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했다.







이영식은 25일 전파를 탄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방청객으로 출연했다.



이날 이영식은 직접 준비한 편지를 읽으며 9년동안 만나온 여자친구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한 것. 이영식은 "쉽게 만나고 쉽게 헤어지는 게 남녀관계다. 결실 맺는 것은 쉽지 않다. 9년차다. 만난지 열흘만에 보수적인 아버지에게 인사시킬 수 있는 확신을 준 여자친구에게 정말 고맙다"고 밝혔다.



또한 이영식은 "키 하나밖에 내세울 것 없는 나에게 오히려 `오빠가 대스타가 아니라 좋다. 내가 내조해서 반드시 성공하게 해준다`고 말해준다"며 "인간은 누구나 욕심이 있다. 욕심이 과하면 안되지만 오늘은 당신에게 욕심을 내보려 한다. 나와 결혼해 주세요, 세영 양"이라고 프러포즈와 함께 키스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개그맨 이영식 프러포즈 대단하다 9년 열애라니..." "개그맨 이영식 프러포즈 진짜 대박... 이제 결혼만 남았네" "개그맨 이영식 프러포즈 뭔가 훈훈한 커플이다" "개그맨 이영식 프러포즈 로맨틱하네" " 개그맨 이영식 프러포즈 좋다 좋아" "개그맨 이영식 프러포즈 부러운 프러포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곤지암 정신병원·제천 늘봄가든·영덕 흉가` 어디?··"한국의 3대 흉가"
ㆍ클라라 스타킹 동영상, 지나친 노출 마케팅에 누리꾼 비난 봇물 "너무하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문숙, 전성기 모습 눈길 `故 이만희 감독도 반한 서구적 미인`
ㆍ[경제혁신 3개년 계획] 창조엔진 `시동`‥3000시대 선결조건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