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포시의회, 제2차 의정자문위원회 간담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시민 목소리 반영 위한 실효성 있는 의정 발전 논의
    김포시의회 의정자문위원회 간담회.
    김포시의회 의정자문위원회 간담회.
    김포시의회는 최근 맑은물사업본부 회의실에서 ‘2025년 제2차 의정자문위원회 간담회’를 열고 의정 발전 방향과 시민 중심 정책에 대해 논의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자문위원과 시의원들이 참석해 회기 운영 성과, 의원 연구단체 활동, 행동강령 운영 등 의정 전반을 점검했다.

    자문위원들은 행정·복지·교통·문화 등 생활 밀접 분야 중심으로 정책 제안을 전달하며 의정에 시민 의견이 폭넓게 반영되길 요청했다.

    회의 후 참석자들은 한가람물빛체험관과 정수시설을 둘러보며 시민 생활 기반시설 운영 현황을 살폈다.

    김종혁 의장은 “시민과 가까운 의정을 실현하기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겠다”며 “의정자문위원회와 협력해 실효성 있는 정책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김포=정진욱 기자

    ADVERTISEMENT

    1. 1

      김포시의회, 시민 건강·청년 미래·환경 자립 3대 현안 제기

      김포시의회가 23일 열린 제262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시민 건강권, 청년정책, 폐기물 처리 등 현안에 대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시정 개선을 촉구했다.정영혜 의원은 “간접흡연 없는 김포, 금연거리 ...

    2. 2

      김포시의회, 시민 체감형 의정활동 시동

      김포시의회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제262회 임시회를 열고, 시가 제출한 조례안과 동의안 등 30건의 안건을 심사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조례안 9건,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4건, 기타...

    3. 3

      김포시의회, 'FUNFUN한 축제 만들기' 중간보고회 개최

      김포시의회는 의원연구단체인 '김포시 FUNFUN한 축제 만들기 연구모임'이 최근 의회 브리핑룸에서 '김포시 대표 축제 개발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보고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