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이건 사야 해"…'권은비 골프복' 불티나게 팔리더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건 사야 해"…'권은비 골프복' 불티나게 팔리더니
    가수 권은비가 와이드앵글 모델로 발탁됐다.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17일 권은비의 이미지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권은비와 와이드앵글의 인연은 지난해 방송된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이자 권은비가 고정 출연하고 와이드앵글이 제작 지원한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 시작됐다. 해당 방송에서 권은비는 매회 와이드앵글의 골프웨어를 자신만의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당시 방송에서 "골프웨어 모델이 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던 권은비는 이번 모델 선정으로 그 꿈을 이뤘다. 또한 지난해 권은비가 와이드앵글 FW시즌 매거진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은 화보 공개 직후 일부가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코스모폴리탄 화보
    코스모폴리탄 화보
    브랜드 관계자는 "스포티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와이드앵글과 트렌디한 이미지의 권은비가 만나 새로운 골프웨어 트렌드를 제시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골퍼들에게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모두 충족시키는 최상의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권은비는 이번 선정 소식을 시작으로 와이드앵글의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MZ 대세'의 막강한 영향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달 7일 디지털 싱글 '눈이 와'를 발매하고 '겨울 여신'으로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그레이의 프로듀싱과 래퍼 쿠기의 피처링, 권은비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포근하고도 몽환적인 감성으로 겨울을 물들이고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독하다 지독해…'대치맘' 이수지 뜨자마자 당근 뒤집어졌다

      "이수지 영상 때문에 못 입겠어요."개그우먼 이수지가 패러디한 '대치동 엄마'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영상 속에 등장하는 패션 아이템들이 대거 중고 매물로 등장하고 있다. 이수지는 지난 4일 자...

    2. 2

      "빨아도 대변 검출"…팬티, 건강하게 입으려면

      오염된 속옷을 입으면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에서 제대로 된 관리법이 주목받고 있다.전문가들은 우리가 매일 입는 속옷은 생각보다 깨끗하지 않다고 조언한다. 미국 뉴욕대 미생물·병리학과 필립 티에르...

    3. 3

      음란 사진 유포까지…권은비, '도 넘은 성희롱'에 뿔났다

      가수 권은비(사진)가 무단 얼굴 도용으로 제작된 음란 콘텐츠와 성희롱, 인신공격성 게시물, 허위사실 유포, 사생활 침해 등 명예훼손 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5일 "소속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