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하, '12년 동행' C9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윤하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윤하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윤하가 C9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이어간다.

    24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윤하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2년째 윤하와의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윤하가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윤하는 2012년 C9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맺은 후 두터운 신뢰와 끈끈한 의리를 바탕으로 오랜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C9엔터테인먼트와의 오랜 시너지를 토대로 윤하가 계속해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지난해 윤하는 정규 7집 '그로우스 띠어리(GROWTH THEORY)'와 리패키지 앨범 '그로우스 띠어리 : 파이널 에디션(GROWTH THEORY : Final Edition)'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독보적인 보컬과 음악적 색깔을 재차 증명했다.

    또 전국투어 '스물'을 시작으로 소극장 콘서트 '윤하(潤夏) : 빛나는 여름', 연말 콘서트 '그로우스 띠어리'까지 총 20회의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외에도 전시회, 자체 콘텐츠, 굿즈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팬들과 20주년을 뜻깊게 기념했다.

    왕성한 활동과 함께 윤하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여성보컬 부문을 수상하고, 히트곡 '사건의 지평선'으로는 3년 연속 멜론 연간차트에 오르는 등 값진 성과로 변함없는 영향력을 입증했다.

    새해 첫 행보로 윤하는 오는 2월 14~16일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관객들과 재회한다. 또 한 번 대공연장에 입성하는 윤하의 웰메이드 라이브 무대가 올해도 감동을 안길 전망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윤하, 세계적인 석학과 어깨 나란히…'SDF' MZ 대표됐다

      20주년을 맞은 SBS D포럼(SDF)에 가수 윤하가 세계적 인구학자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강연자로 무대에 섰다.  윤하는 12일 서울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 SDF에서 데뷔 20주년을 맞은...

    2. 2

      윤하, 11월 KSPO DOME서 3회 콘서트…360도 무대 예고

      가수 윤하가 연말 콘서트로 20주년 프로젝트를 이어간다.윤하는 오는 11월 15~17일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2024 연말 콘서트 '그로우스 띠어리(GROWTH THEO...

    3. 3

      [포토] 윤하, '팬들에게 하트~'

      가수 윤하가 11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M '쇼 챔피언' 현장공개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