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패션 탑텐키즈, 나이별로 세심한 디자인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 브랜드인 탑텐키즈가 한국 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동SPA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탑텐키즈는 ‘굿 웨어(Good Wear)’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좋은 옷, 좋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일상의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다양한 제품을 좋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키즈 패션 탑텐키즈, 나이별로 세심한 디자인
스몰키즈와 빅키즈에 따라 연령대별로 스타일을 세분화한 것도 특징이다.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피부에 닿는 모든 소재까지 세심하게 검토를 거쳐 안전하고 편안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애슬레저 라인인 ‘밸런스’와 유아를 위한 ‘탑텐베이비’를 통해 베이비부터 주니어까지 아우르는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점도 눈에 띈다. 다양한 고객의 취향과 안목을 만족시키며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평가다. 백화점, 대형마트, 아울렛, 온라인 등 도심과 지방까지 유통망을 확대해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일환으로 친환경 소재를 개발하고, 재생 원사를 사용한 제품 등도 출시하고 있다.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한국전력공사와 함께 에너지 절약 습관 캠페인을 진행하며 어린이 관련 사회 이슈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강석균 탑텐 사업본부장은 “탑텐키즈는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임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김리안 기자 knr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