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세탁기, 마이크로 버블 세척…잔여 세제까지 말끔하게
위니아 세탁기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전자동 세탁기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선정됐다.

위니아 세탁기의 대표 기능은 ‘마이크로 버블’이다. 마이크로 버블은 직경 0.05㎜ 이하의 우유처럼 뽀얀 섬세한 초미세기포다. 마이크로 버블이 옷감 구석구석 깊숙이 침투해 세제와 물을 적게 사용해도 강력한 세척·헹굼 효과를 볼 수 있다. 별도로 부착한 발생 장치가 만들어낸 세밀한 마이크로 버블은 이물질들을 수면 위로 끌어올리고 헹굼 시 이물질과 잔여 세제를 말끔히 제거한다. 위니아 관계자는 “세탁 시간 동안 끊임없이 발생하는 마이크로 버블로 세탁물 세정도와 헹굼력은 높아지고, 세제 투입량과 물 사용량은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위니아 세탁기는 다이나믹 인버터 모터를 적용해 강력한 파워로 높은 세탁력과 정숙함을 자랑한다. 이밖에 표준, 울·섬세, 찌든때, 애벌세탁, 속옷, 아기옷, 스포츠웨어 등의 다양한 세탁 모드를 지원한다. 탈수 효과를 높이고 싶을 때는 ‘바람건조 탈수’ 기능을 사용하면 된다. 탈수 시 공기를 통 내로 유입해 보다 강한 탈수 효과를 볼 수 있다. 10분, 20분, 30분 단위로 바람건조가 가능해 탈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위니아 관계자는 “다양하고 넉넉한 용량대와 함께 사용자 맞춤 편의기능을 겸비한 위니아 전자동 세탁기는 고객의 삶을 더욱 편리하게 변화시키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