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양, 인천 청라서 '주거형 오피스텔' 분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30일 청약 시작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투시도. 사진=한양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투시도. 사진=한양
    한양이 인천 청라국제금융단지에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견본주택은 예약제로 운영한다.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상현실(VR)로 꾸며진 사이버 견본주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 청라국제금융단지 B5-2블록에 들어서는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지상 최고 47층 3개동, 전용 84㎡ 702실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타입별 분양 호실은 △84㎡A 234실 △84㎡B 234실 △84㎡C 234실이다.

    주거형 오피스텔인 만큼 청약 규제를 받지 않는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을 할 수 있다. 추첨으로 당첨자를 가려 가점이 부족해도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청약은 오는 30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3일, 12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당첨자 계약을 진행한다. 분양가는 6억원 중반부터 시작한다. 중도금(총 분양 대금의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26년 3월이다.

    분양 관계자는 "한양 주택 브랜드 '수자인' 리뉴얼 후 수도권 첫 분양인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15년간 아꼈던 70점대 통장, 청약에 날렸습니다"

      인천 분양시장이 여전히 뜨겁다. 최근 분양한 단지들의 청약통장 최고점은 70점대를 넘겼다. 4인 가족이 최대치로 받을 수 있는 점수가 69점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청약 열기가 얼마나 뜨거운지 짐작할 수 있다....

    2. 2

      팔 걷은 인천 서구 "김포 장릉 앞 아파트 '무허가' 아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김포 장릉 경관을 해쳐 공사가 중지된 이른바 '왕릉 아파트' 처리를 두고 문화재위원회 심의가 진행되는 가운데, 인천 서구가 아파트 건설에 하자가 없었다며 문화재청을 비난했다.인천...

    3. 3

      경찰 출신 황운하 "인천 사건 부실 대응 원인은 훈련 부족"

      지방 경찰청의 청장을 지내는 등 35년간 경찰 조직에 몸담았던 황운하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인천 흉기 난동 사건에 대한 경찰의 부실 대응 원인으로 훈련 부족을 꼽았다.황 의원은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훈련부족이 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