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epic AI 연간 플랜

재개발 투자, 좀더 과학적으로 분석할 필요 있다

한경닷컴이 오는 11월 21일부터 12월 5일까지 3주간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부동산 재건축 재개발에 투자하는 사람들을 위한 교육과정을 진행한다.

<돈 되는 재건축 재개발> 저자 이정열(필명 열정이 넘쳐)씨가 연사로 나서는 '부동산 재개발 완전정복 교육과정'이 그것이다.

이씨는 재개발 투자가 주택의 형태나 연식, 구성원들이 다양하고 복잡해서 고려할 사항이 많다보니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몇몇 고수들의 경험과 안목에 의지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 하지만 재개발 과정을 좀더 과학적으로 사업성을 분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설명한다.

그는 직접 수십 수백 개의 관리처분책자 내용을 하나하나 입력하고, 분류하고, 비교하고, 계산해 분석한 결과를 이번 교육과정에서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교육 내용은 1회차에서 재건축 재개발 사업절차 및 용어, 조합원 자격, 입주권개수 기준 등 재개발 이론 등을 다루고, 2회차에서 재개발구역 정비계획 검색, 인근지역 및 재개발구역내 거래사례 분석, 예상감정평가액 추정 등 투자사례로 재개발 물건 분석하는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3회차에선 현재 투자가치 있는 물건 설명 및 수강생들의 관심사항에 대한 질의 응답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 과정은 11월 21일부터 3주간 저녁 7시부터 한국경제신문사 3층에서 열린다. 참가신청은 한경닷컴 홈페이지(https://event.hankyung.com/seminar/estate191121/) 또는 전화(02-3277-9986)로 할 수 있다. 참가비는 33만원이다.

한경부동산 landplus@hankyung.com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