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100% 만기 환급제" 회원권 분양 인기 높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명리조트에서는 35주년 기념으로 특별 분양 상품을 출시하여 분양 중에 있다. 만기 시 원금을 100% 반환 받도록 보장되는 회원제 회원권과 소유권 등기이전을 받을 수 있는 공유제 회원권으로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어 인기가 높으며 일시불 가입 시 정상 분양가에서 8%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이번에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골프,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를 무료 또는 50%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는 특별혜택과 객실이용료를 회원가의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명회원 특별혜택을 2년 또는 4년간을 제공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은 홍천 비발디파크를 비롯하여 쏠비치, 설악 델피노, 변산, 경주, 단양, 양평, 제주, 거제 및 여수, 킨텍스의 엠블호텔 등 직영리조트와 호텔을 회원자격으로 이용 할 수 있으며 향 후 개관할 삼척, 청송, 진도, 남해 등 직영체인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대명리조트 회원사업팀 이재범 부장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상담부터 계약 및 예약까지 전문 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들을 통하여 1대1 회원 관리제도로 관리하고 있으며 성수기 예약이나 편의 시설 이용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때문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상세한 자료신청이나 상담을 문의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컨설팅과 안내문, 관련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지금 연락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문의 : 02-565-2307 (휴일 및 24시간 개인/법인 상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