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부분의 주택형에 거실 1개와 방 3개를 전면에 배치한 4베이 이상으로 설계했다. 거실의 우물천정도 20cm 가량으로 채광과 통풍을 높였다. 가변형 벽체와 알파룸 설계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붙박이장, 신발장, 드레스룸 등 주부를 위한 실용적인 수납공간도 극대화했다.
ADVERTISEMENT
지역난방으로 별도의 보일러실이 필요없어 공간을 더 확보했다. 주방의 작업대는 ‘ㄷ’자형으로 만들어 효율적이면서도 실생활에 편리하도록 설계했다. 자녀를 위해 작은 침실도 일반 아파트 대비 3m이상 공간을 넓혀 온전한 침실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온돌마루도 자체 개발했으며 견고하고 색상이 미려한 편이다. 욕실에도 자재를 고급화하고 선택의 폭을 뒀다. 어린자녀를 위한 욕실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수전이나 양변기의 디자인은 모던한 감각이 돋보였고 구석구석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이번에 분양하는 단지의 75㎡와 84㎡형에는 친환경 건축자재인 에코카라트로 실내 아트월 등에 마감 처리됐다. 에코카라트는 자연소재로써 유해화합물질을 함유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으로 포름알데히드와 톨루엔 등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흡착하거나 저감하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흡습 및 방습 성능도 좋아 자체적으로 습도를 조절해 결로를 방지하는 자재다. 적정습도를 유지해 진드기와 곰팡이의 번식을 억제한다. 냄새의 원인물질을 흡착해 악취 제거효과도 있다.

ADVERTISEMENT
75㎡B는 자녀방의 폭이 3m이 나오도록 설계했다. 공용 화장실은 어린자녀를 위한 욕실로 선택할 수 있었다. 현관의 수납장도 워크인이 가능할 정도로 넓으며, 현관과 주방 사이에는 팬트리 공간을 뒀다.
84㎡A는 4.5베이의 평면이다. 거실의 알파룸을 선택할 수 있다. 드레스룸, 수납창고, 멀티룸(공부방, 홈시어터, 서재)으로 활용할 수 있다. 거실의 길이도 4.8m에 달해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자녀방의 길이도 각각 3m에 달한다. 안방의 알파룸은 서재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안방의 화장실이 외부로 환기가 가능하다. 환기도 다양하게 가능하다. 안방과 드레스룸이, 현관과 자녀방이, 거실과 주방이 각각 맞통풍 할 수 있는 구조다.
84㎡B 또한 거실의 알파룸 기능을 선택할 수 있다. 드레스룸, 수납창고, 멀티룸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3m 이상의 자녀방의 폭도 주목할 만하다.
'에일린의 뜰’의 입주는 2015년이며 모델하우스는 부산지하철 1호선 당리역 2번 출구 앞에 있다. (051)207-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