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어부산, 부산~사이판 부정기편 운항…주 2회 일정 단독 운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에어부산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은 동계 휴가 시즌을 맞이해 부산~사이판 노선 부정기편을 운항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부정기편은 내년 1월 7일부터 2월 28일까지 주 2회(수·토) 일정으로 운항된다. 운항 스케줄은 수요일 운항편 기준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10시 5분에 출발해 사이판 공항에 다음날 오전 3시 5분에 도착한다. 귀국 항공편은 현지 공항에서 다음날 오전 4시에 출발해 김해국제공항에 오전 6시 55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항공권 예약 및 상세 일정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참좋은여행 △투어폰 등 5개 지정 여행사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사이판은 연중 온화한 기후와 에메랄드빛 바다, 하얀 모래사장이 어우러진 대표적인 휴양지다.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과 다양한 리조트 시설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으며 해양 액티비티부터 쇼핑·미식·골프 등 폭넓은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다.

    에어부산은 코로나19 당시 체결된 트래블버블(여행안전권역) 협약에 따라 2022년 1월부터 9개월간 부산~사이판 부정기편을 운항하며 김해공항 하늘길 회복에 나선 바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겨울 방학을 맞아 늘어나는 가족 여행 수요에 맞춰 준비한 에어부산의 이번 부정기편을 이용해 따뜻한 사이판으로 보다 편리하게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겨울에 사이판 가면 딱인데"…전세기까지 띄운 이유

      겨울 시즌 따뜻한 나라로 떠나는 여행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항공편 부족으로 선호도에서 밀렸던 사이판이 내년 1월부터 전세기 투입으로 접근성이 높아질 전망이다.28일 이랜드파크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

    2. 2

      이스타항공, 인천~가고시마 운항 시작…"첫 편 탑승률 99%"

      이스타항공은 최근 첫 취항한 인천~가고시마 노선의 첫 편 탑승률이 99%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의 인천~가고시마 노선은 지난 21일부터 주 7회 매일 운항한다. 가는 편은 15시 35분에 인...

    3. 3

      에어부산, 6년만에 부산~하노이 부정기편 재운항

      에어부산은 6년여 만에 부산~하노이 노선 운항을 재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부정기편은 오는 12월 31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주 4회(수·목·토·일) 운항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