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 송도 가을축제 '올 나이츠 송도 페스타' 17일 개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센트럴파크. 인천경제청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센트럴파크. 인천경제청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10월 17일부터 26일까지 송도센트럴파크 일대에서 '2025 올 나이츠 송도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제1호 야간관광 특화도시 인천을 대표하는 가을 시즌 야간 프로그램. 노을과 야경이 아름다운 송도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문화·체험 행사가 펼쳐진다.

    첫 번째 대표 프로그램인 ‘루미나이트 송도’는 달빛 아래에서 즐기는 이색 야간 체험 행사다. 10월 18~19일 오후 5시~9시 송도센트럴파크 UN 광장에서 ‘달빛 요가’와 ‘달빛 도서관’이 운영된다.

    달빛 요가는 송도 수변을 배경으로 노을과 야경을 감상하며 야광 팔찌·페인팅 등 재미 요소를 함께 곁들여 진행하는 야간 레저 행사다. 달빛 도서관은 감성 라이팅 조형물들과 친환경 캠핑용품 등과 함께 달빛 아래 책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두 번째 대표 프로그램인 ‘올 나이츠 송도 위드 JOGUMAN’은 IPX(구 라인프렌즈)가 IP 비즈니스 중인 인기 캐릭터 조구만과 협업한 캐릭터 IP 연계 프로그램이다. 송도센트럴파크 테라스 광장에서 열린다.

    8m의 대형 캐릭터 에어벌룬 포토존과 캐릭터 IP 굿즈 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 스페셜 에디션 상품을 증정한다.

    9월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매주 토·일 오후 5시부터 송도 6개 상권(더 테라스, 아트포레, 송도 타임스페이스, 커낼워크, 트리플스트리트, 트리플타워 이스트동)에서 ‘송도 야간마켓’이 함께 열린다. 음식점·주점·카페·베이커리·쇼핑·체험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월 24일 오후 6시부터 송도 센트럴파크 UN광장에서 열리는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수 천개의 LED 캔들로 연출된 화려한 무대에서 펼쳐지는 현악 4중주 공연이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인천시, 자녀출생 가구 교통비 50~70% 환급...내달 1일 시행

      인천시는 인천형 대중교통비 지원사업인 ‘인천 아이패스’에 출생 가구 부모 혜택을 추가한 ‘아이플러스(i+) 차비드림’ 사업을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차비드...

    2. 2

      인천 짜장면 축제...11월1~2일 인천역 일대

      인천에서 짜장면 축제가 열린다.인천시는 ‘THE 짜장, 인천에서 시작된 특별한 한 그릇’을 주제로 11월 1~2일 이틀간 차이나타운, 상상플랫폼, 개항장 일대에서 ‘1883 인천 짜장...

    3. 3

      인천시, 이번엔 1000원 문화티켓 제공

      인천시는 인천시민의 날이 있는 10월에 단돈 1000원에 공연과 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천원 문화티켓' 사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인천시민, 청소년, 문화 소외계층 등 5400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