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비쿠폰 후기 들려주세요'…李대통령, 국민 의견 직접 듣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14일 '디지털 토크 라이브' 개최
    사진=대통령실 제공
    사진=대통령실 제공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14일 지역 상권 활성화와 민생회복 소비 쿠폰 정책에 대한 국민 의견을 직접 듣는다. 추석 연휴 이후 민생·정책 현안에 속도를 내기 위한 행보로 풀이된다.

    이 대통령은 10일 페이스북을 통해 "국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담아내기 위한 소통의 장 '디지털 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비 쿠폰 사용 경험담과 건의 사항 등을 전하는 즉석 간담회 형태로 진행될 전망이다.

    이 대통령은 "현장의 목소리를 들려줄 국민 패널을 모신다"라며 "정책의 효과, 아쉬웠던 점, 그리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제언까지 여러분의 소중한 목소리가 대한민국 정책의 길잡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대통령실은 언제나 국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행사는 14일 오후 2시 서울 시내에서 열리며 참가 대상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소비쿠폰 사용 경험이 있는 국민이다. 이날부터 이틀간 네이버폼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확정자에게는 13일까지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휴가 중 국정자원 현장방문…복구 현황 확인

      이재명 대통령이 10일 오전 화재로 피해를 본 국가정보자원관리원(국정자원) 복구 현장을 찾았다.대통령실에 따르면 이 대통령은 이날 오전 대전 유성구의 국정자원을 방문해 정부 정보시스템 복구 현황을 점검하고 연휴 기간...

    2. 2

      장동혁 "냉장고가 아니라 '관세'를 부탁…李 정권 총체적 무능"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9일 대전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당시 이재명 대통령의 '냉장고를 부탁해' 예능 출연 논란을 겨냥해 "제발 냉장고가 아니라 관세를 부탁한다"고 비판했다.장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

    3. 3

      "나랏빚 고스란히 청년에게"…'소비 쿠폰' 꼬집은 오세훈

      오세훈 서울시장이 이재명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에 대해 비판했다.오 시장은 9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청년의 어깨에 얹을 것은 쿠폰이 아니라 경쟁력이어야 한다'라는 제목으로 "정부&m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