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름 끼친다"…英 해리 왕자 아내 SNS 영상에 '맹비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시어머니 사망 사고 현장에서 촬영
    사진 = 연합뉴스
    사진 = 연합뉴스
    영국 해리 왕자의 아내인 메건 마클(44)이 리무진 안에서 다리를 쭉 뻗고 휴식을 취하는 영상을 소셜미디어(SNS)에 올렸다가 거센 비판을 받고 있다. 문제 영상 촬영 장소가 남편 해리 왕자의 어머니이자 자신의 시어머니인 고(故)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사망 사고 현장 인근이기 때문이다.

    현지시간으로 5일 영국 데일리메일 등에 다르면 논란이 된 영상은 마클이 파리 패션위크 참석차 파리를 방문해 촬영했다.

    마클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파리 '퐁 알렉상드르 3세' 다리와 앵발리드 다리를 지나며 리무진 안에서 차창 밖을 촬영한 영상을 올렸다. 이어 카메라를 자신 쪽으로 돌려 리무진 안에서 다리를 뻗고 편안히 쉬는 모습도 찍어 공유했다.

    그러나 이 영상이 공개되자 SNS에서는 "무례하다", "소름 끼친다"는 등 맹비난이 이어졌다. 해당 영상이 촬영된 장소가 다이애나 비가 사고를 당한 알마 다리 터널 근처이기 때문이다.

    앞서 다이애나 왕세자비는 1997년 8월 파리 알마 터널을 지나던 중 탑승한 벤츠 차량이 터널 내부 기둥과 충돌하며 사망했다. 당시 음주 상태에 약물까지 복용한 운전자가 파파라치를 피하기 위해 시속 약 105㎞로 과속을 하던 중 사고가 일어났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뇌수술 중에 기타 연주를?…뇌종양 수술 영상 '화제'

      영국에서 40대 남성이 깨어 있는 상태로 기타를 연주하면서 뇌종양 제거 수술을 받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영국 매체 SWNS에 따르면 데번주 아이비브리지에 거주하는 폴 웰시-달튼(44)은 최근 집에서...

    2. 2

      "과자 '1+1' 금지"…국민 '비만' 막겠다는 나라 어디길래

      영국 정부가 슈퍼마켓에서 파는 과자·사탕·탄산음료 등 정크푸드에 대해 하나를 덤으로 주는 식의 할인 판매를 전면 금지했다. 이는 비만 문제에 대응하기 위한 정책의 일환이다.영국 BBC는 1일...

    3. 3

      67세 英 여성, 의식 잃고 쓰러진 후 깨어나더니 "난 41세"

      집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뒤 자신이 실제 나이보다 26년 젊다고 믿게 된 한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다.18일(현지시간) 영국 더 미러에 따르면 영국 플리머스에 사는 글렌 릴리(67)는 자택에서 갑자기 쓰러진 뒤 깨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