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체육·문화·교육 한곳에"…하남시, 감일복합커뮤니티센터 개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현재 시장이 감일복합커뮤니티센터 개관식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하남시 제공.
    이현재 시장이 감일복합커뮤니티센터 개관식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하남시 제공.
    경기 하남시는 1일 감일복합커뮤니티센터를 공개하고 시범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총사업비 518억원이 투입된 이 센터는 연면적 9327㎡,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로 조성됐으며, 체육·문화·교육 서비스를 한곳에서 누릴 수 있는 생활밀착형 복합공간이다.

    1층에는 탁구장과 다목적홀, 2층에는 다목적체육관·GX룸·헬스장, 어린이·유아자료실을 포함한 도서관이 마련됐다. 3층은 종합자료실과 디지털자료실, 열람실을 갖춘 도서관으로 꾸며졌다.

    수영장은 2일부터 시범 운영 후 11월 1일 정식 개관한다. 생활문화센터와 감일도서관도 이달 중 단계적으로 운영을 시작한다.

    이현재 시장은 “감일복합커뮤니티센터가 시민 삶의 질을 높이고 권역별 균형 잡힌 생활 인프라를 제공하는 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남=정진욱 기자

    ADVERTISEMENT

    1. 1

      하남, 가을 축제로 물든다…‘2025 하남이성산성문화제’ 26일 개막

      경기 하남시는 26일부터 28일까지 하남 이성산성, 종합운동장, 문화예술회관, 석바대시장 일원에서 ‘2025 하남이성산성문화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축제는 전야제를 시작으로 가수 김용임&...

    2. 2

      하남시, 6월 11일 IBK기업은행과 '일자리박람회' 개최

      경기 하남시가 IBK기업은행, 하남고용 복지+센터와 함께 오는 6월 11일 하남종합운동장 제2 체육관에서 ‘2025 하남시 일자리 박람회’를 공동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박람회는 ‘...

    3. 3

      경기 하남시, '시와 청년 간 가교역할 '제3기 청년 정책 특보단' 모집

      경기 하남시는 2월 3일까지 ‘제3기 청년 정책 특보단’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특보단은 시와 청년 간 가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시는 청년 인구가 약 8만 7000명으로 전체 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