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 특화설계로 완성되는 품격
대우건설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536-8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생활형 숙박시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의 견본 전시관을 3일(금)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9층, 생활숙박시설 408실과 근린생활시설 45실로 구성된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는 실거주부터 숙박 임대사업까지 가능한 신개념 주거공간으로, 최근 수도권 및 광역시 일대에 적용되는 각종 부동산 규제로부터 자유롭기 때문에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는 부산의 중심부에 위치한 입지환경과 파사드 디자인의 차별화된 외관 설계, 커뮤니티 라운지, 푸르지오만의 브랜드 가치까지 더해져 일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여기에 단지 최상층에는 서면 일대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비즈니스 미팅이 가능한 스카이라운지가 설계되며, 이 외에도 피트니스 클럽, 프라이빗 골프클럽, G/X클럽, 다이닝 라운지 등 품격높은 커뮤니티 시설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는 최근 불어 닥친 고강도 부동산 규제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생활형 숙박시설로, 청약통장의 유·무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대출, 분양권 전매제한 등의 청약 관련 규제도 받지 않아, 투자수요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의 견본전시관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678-2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청약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할 예정이다.

문의 : 1600-0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