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헬로카봇의 3번째 이야기 ‘우당탕탕 집짓기 대작전’으로 돌아와
- 2.7m의 6단 합체 카봇 하이퍼빌디언 등장, 뮤지컬 헬로카봇 사상 최대 사이즈!
- 7월 14일부터 8월 20일까지 서울 백암아트홀에서 공연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3 '우당탕탕 집짓기 대작전'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3 '우당탕탕 집짓기 대작전'
어린이 공연 최고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뮤지컬 헬로카봇이 여름방학을 맞아 시즌3 ‘우당탕탕 집짓기 대작전’로 돌아온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와 하쿠나마타타가 주최 및 주관하고 하쿠나마타타가 제작한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3가 오는 7월 14일부터 8월 20일까지 약 한달 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백암아트홀 열릴 예정이다.

작년 여름부터 1년간 서울 및 지방투어로 관객들을 만났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는 어린이 공연 최고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로봇 뮤지컬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뮤지컬 헬로카봇 사상 최대 사이즈의 카봇인 2.7m의 6단 합체 카봇, 하이퍼빌디언이 등장할 예정이다. 조금 더 정교하고 실감나는 로봇제작을 위해 국내외에서 로봇 전문가로 활약중인 아트디렉터가 참여하여 공연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시즌2 서울 앵콜 공연에서 사용된 원격제어 LED팔찌는 어린이 관객뿐만 아니라 부모 관객들에게도 큰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시즌3 공연에서도 LED팔찌를 사용해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연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하쿠나마타타 관계자는 “2015년부터 전국을 누비며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뮤지컬 헬로카봇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무대특수효과와 화려한 영상으로 돌아왔다”라며 “시즌3는 고 퀄리티의 초대형 카봇과 다양한 관객 참여 프로그램 등으로 공연의 재미를 더해 올 여름방학 우리 가족을 위한 최고의 나들이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3 ‘우당탕탕 집짓기 대작전’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신청기간이나 조건에 따라 조기예매 할인, 재관람 할인, 엄마아빠 만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전 좌석 5만5000원.

한경닷컴과 하쿠나마타타는 포스트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총 10쌍의 독자를 공연에 초청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경닷컴 포스트 ( http://naver.me/GsdSStXo ) 참조.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