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사의 神-객주 2015’ 장혁-한채아, 운명적 재회에서 무슨 일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사의 神-객주 2015’ 장혁과 한채아가 사무치는 그리움을 터트려내는 애틋 재회로 안방극장을 달굴 전망이다.



    장혁과 한채아는 오는 5일 방송될 KBS 특별기획드라마 ‘장사의 神-객주 2015’ 13회 분에서 우연히 한 장소에서 마주친 후 두려움 속에 아슬아슬한 만남을 가진 장면을 담아낸다.



    지난 11회 분에서 장혁은 문득 한채아가 직접 만들어준 팔찌에 눈길이 멈추자 한채아 생각에 아득하게 잠겼던 터. 강물에 떨어진 가마 속에서 한채아를 구해줬던 순간부터 해신당 앞에서 젖은 머리의 물을 짜내던 청초한 한채아의 모습, 그리고 자신의 사랑을 증명하듯 저고리를 벗는 운명의 하룻밤까지 한채아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내 안타까움을 더했다.



    무엇보다 장혁과 한채아는 다시 만난 기쁨과 설렘이 아닌,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장혁은 오랜만의 만남에 한채아의 팔목을 잡고는 마음을 전하고 있는 반면, 한채아는 매몰차고 냉정한 눈빛으로 장혁을 다그치고 있는 것. 당황스러워하는 장혁의 표정과 그대로 뒤돌아서는 한채아의 낯선 모습에서 두 사람의 ‘돌발 재회’에서 과연 어떤 사연이 생긴 건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장혁과 한채아의 돌발 재회 장면은 지난달 20일 경상북도 영주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이날 촬영장은 가을 소풍을 나온 학생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뤘던 상태. 촬영장에 몰려든 학생들을 스태프들이 제지하기 힘들어하자 김종선PD는 “조용히 해주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주겠다”고 부탁을 건네, 학생들의 우레와 같은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특히 장혁과 한채아는 촬영 모습을 지켜보고 있는 학생들로 인해 소란스러운 분위기가 이어지는 상황에서도 아랑곳없이 서로 감정선을 다잡아가며 대사를 맞춰보는 등 남다른 커플 호흡을 드러냈다. 촬영이 시작되기 전까지 천봉삼과 조소사의 상태에 대해 의견을 주고받던 두 사람이 큐사인과 함께 깊게 몰입, 현장을 집중시켰던 것. 또한 두 사람의 심리표현이 더욱 중요한 장면인 만큼 제작진은 카메라가 이동할 수 있는 레일수레까지 동원하는 등 장면의 애잔함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제작사 측은 “장혁은 한채아가 이제 육의전 대행수의 부인이 됐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걷잡을 수 없는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라며 “두 사람이 격한 멜로 로맨스에 치달을 수록 드라마의 전개가 더욱 쫄깃쫄깃해지게 될 것이다. 두려움 속에 재회한 두 사람의 애끊는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장사의 神-객주 2015’ 11회 분에서는 장혁과 유오성이 18년 만에 맞닥뜨리면서 끝나지 않는 ‘악연의 시작’을 예고했다. 장혁과 유오성이 앞으로 어떻게 엮이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장사의 神-객주 2015’ 12회 분은 오는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칠성파 간부 결혼식 사회 맡은 가수 겸 배우 A는 누구?
    ㆍ신소연, 아찔한 볼륨감+우월한 각선미 `대박` "강민호가 반한 몸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장성우, 박기량 성희롱 발언 다시 보니 `경악`…벌금 2천만원 징계
    ㆍ장시환 전 여자친구 "장성우 치어리더 사건 진짠데" SNS 폭로 `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넷플릭스,"워너 인수후 극장개봉사업에도 집중"여론전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인수전에서 파라마운트의 강력한 도전에 직면한 넷플릭스가 인수후 스트리밍에만 집중하지 않고 극장 개봉 사업에도 집중할 것이라며 헐리우드 달래기에 나섰다. 또 합병 회사의 경쟁 대상은 유튜브라며...

    2. 2

      美 증시, 금주 고용보고서 등 경제지표 기대하며 반등 시도

      뉴욕증시는 15일(현지시간) 이번 주에 발표될 고용보고서와 물가 등 경제 지표에 대한 기대감으로 반등을 시도하며 혼조세로 출발했다. 미국 동부표준시로 오전 10시경 S&P500은 전 날보다 0.1% 상승했고...

    3. 3

      하루 사이 주가 '73%' 폭락…'로봇청소기' 대명사 어쩌다

      2000년대 초반 룸바 모델로 로봇청소기 시장에 혁명을 일으킨 미국의 로봇청소기 업체 아이로봇이 파산 신청을 했다. 경영권은 이 회사에 부품을 공급해왔던 중국 업체에 넘기기로 했다. 15일(현지시간) 미국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