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리솜포레스트는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의 그림같은 자연을 품은 오션캐슬(롯데캐슬), 국내에서 유일하게365일 오픈 하는 온천 워터파크 덕산 스파캐슬에 이은 리솜리조트의 3번째 작품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 리조트이다.
‘시크릿 가든’의 촬영지로 ‘현빈 리조트’로도 유명한 리솜포레스트 제천은 200실의 포레스트 빌라와 197실의 호텔형 객실, 12개의 숲과 12개의 정원, 4개의 에코힐링코스, 실내 및 야외 수영장, 키즈파크 수영장 등을 갖춘 체류형 휴양리조트 이다.
특히 30여가지의 힐링스파 프로그램을 경험 할 수 있는 해브나인 스파는 리솜리조트의 자체 스파 브랜드로 최고의 시설로 운영되고 있다.
빌라형 객실은 황토, 나무, 돌, 게르마늄, 스타코 등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절제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휴식의 편안함과 리조트 내 녹지면적이 80%에 달해 각 객실은 숲으로 둘러싸여 사생활 보호가 잘 되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국내 리조트 업계 처음으로 자연건강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하는 힐리스트와 함께 사계절 매일 2~3회씩 리조트 숲을 체험하며 자연과 교감하는 에코힐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리솜리조트는 말로만 회원전용이 아닌 진정한 회원전용 리조트로 회원이 아니면 숙박을 할 수 없는 국내 하나뿐인 회원전용리조트로 도 유명하다.
중국 천혜의 관광지 ‘위해’에 웨이하이 리솜 골프리조트를 운영 중이며, 강원도 화진포에는 메머드급 휴양리조트인 ‘화진포 리솜 월드리조트’를 건설 할 예정이다.
제천 리솜포레스트 개관 기념 20% 특별할인 입회금액은 3000만원부터 5000만원대 전액 보증금으로 한시적으로 적용된다. 입회절차는 방문상담 및 현장답사를 통해 입회 유무를 결정할 수 있다
입회문의: 02-6011-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