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이 연이어 대형 기술수출 계약에 성공하면서 제2의 잭팟을 터트릴 수 있는 제약·바이오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증시 전문가들은 안정된 실적을 기반으로 R&D(기술개발) 여력을 키워온 기업이나 성공 가능성이 높은 임상 후기 파이프라인(신약후보물질)을 많이 보유한 기업을 살펴봐야 한다고 조언한다.
신약 후보물질 보유 기업에 주목…지금 바로 내 투자자금 세 배까지 투자하는 방법
김형수 교보증권 연구원은 "이번 한미약품의 기술수출은 제약산업이 R&D를 통한 고수익·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인식되는 관점의 변화를 이끌 것"이라며 "R&D 비용으로 수익성을 부진했던 기업에 대한 재평가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동안 글로벌 파트너를 대상으로 진행됐던 기술수출 계약 규모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보인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뷰웍스, LG하우시스, 인터로조, 한솔제지, 하이트진로, KCC, 아모레G, 한일시멘트, 빙그레, 현대차2우B, 동아타이어, 국도화학, 현대중공업, 현대위아, 유니드, 한온시스템, 신세계푸드, 아즈텍WB, 신세계 I&C, 디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