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아이디오, '오스카 들고 기쁨의 미소~'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돌비극장에서 열린 오스카 시상식에서 장편 애니메이션과 주제가 등 2개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K팝 노래가 오스카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