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與 공관위, 강원지사 후보에 우상호 단수 공천
당 공천관리위는 이날 이러한 단수 공천 방침을 발표했다.
김이수 공관위원장은 단수 공천 이유로 "특별자치도 출범 이후 새 도약의 기로에 선 강원특별자치도는 접경지 제약과 인구감소, 산업전환이라는 큰 과제를 안고 있다"며 "당은 우 후보의 탁월한 역량이 강원특별자치도에 부응할 수 있다는 판단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민주당은 이날을 시작으로 지선 공천심사 결과를 차례로 발표할 예정이다.
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