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인타운개발, 하나은행과 자산관리·금융협력 업무 협약 체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르엘 어퍼하우스, 금융·자산관리 서비스 본격화
라이프 매니지먼트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철학 제시
라이프 매니지먼트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철학 제시
지난 24일 뚝섬 한강공원에 위치한 르엘 어퍼하우스 갤러리에서 개최된 협약식에는 헌인타운개발 김용 대표, 하나더넥스트본부 이은정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헌인타운개발은 르엘 어퍼하우스 계약자 및 갤러리 방문 고객에게 하나은행의 프라이빗 뱅킹 조직인 하나더넥스트의 오랜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금융 상담, 상속·증여 등 세무 자문, 부동산을 포함한 자산 투자자문 등 맞춤형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단순히 금융 서비스를 넘어, 하이엔드 주거를 선택한 고객들이 장기적 관점에서 자산을 안정적으로 관리하고 세대 간 부를 계획할 수 있도록 돕는 고급 컨설팅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헌인타운개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르엘 어퍼하우스를 선택한 고객에게 단순한 금융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자산가의 삶 전체를 디자인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시하는 것”이라며 “입주자에게 걸맞은 자산관리와 장기적인 라이프 매니지먼트를 통해,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제공하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철학을 보여주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르엘 어퍼하우스는 총 5만6000평 규모의 숲을 품은 초고급 주거 단지로, 강남에서는 다시 볼 수 없는 ‘숲을 소유하는 듯한 입지’를 자랑한다. 한국인 최초로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제프리 젤리코상을 수상한 조경가 정영선이 설계한 단지 조경과 Travel + Leisure 매거진이 주관하는 권위 있는 ‘월드 베스트 어워즈’에서 3년 연속 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로 선정된 카펠라(Capella)가 운영하는 공용 커뮤니티 등으로 상위 1% 수요층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입주 전부터 르엘 어퍼하우스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격을 경험할 수 있는 ‘카펠라 더 클럽(Capella Residences Seoul Club)’이 오는 10월 개관을 앞두고 있으며, 브랜드 철학과 숲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르엘 어퍼하우스 갤러리와 헌인마을 단지의 공사 진행 상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현장 전망대도 운영 중이다.
유오상 기자 osyo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