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홍근 회장, 美 LPGA 진출한 윤이나 후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너시스BBQ, 첫 프로골퍼 지원
    윤홍근 회장, 美 LPGA 진출한 윤이나 후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데뷔를 앞둔 골퍼 윤이나(왼쪽)를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BBQ그룹은 전날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윤홍근 회장(오른쪽)과 윤이나가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했다. BBQ가 프로골퍼 후원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은 BBQ는 미국 30개 주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윤이나의 미국 투어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고 판단해 후원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윤이나는 올해 미국에서 LPGA투어를 하면서 현지 BBQ 매장을 방문해 SNS 마케팅, 협업 상품 개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윤이나는 올 시즌 LPGA투어 신인왕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국 골프 전문 매체 골프위크가 선정한 올해 LPGA투어에서 주목할 신인 6명에 포함되기도 했다. 지난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는 대상, 상금왕, 평균 타수왕을 휩쓸었다. 현재 세계랭킹은 29위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한항공, 윤이나 선수 항공권 지원

      대한항공이 프로골퍼 윤이나 선수와 ‘엑설런스 프로그램’ 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대한항공은 올해 윤 선수가 국제 골프대회와 훈련 참가차 대한항공을 이용할 때 프레스티지 ...

    2. 2

      박현경 vs 윤이나, 4차 연장 명승부…'최고령 우승' 역사 쓴 최경주

      2024년에도 골프팬들은 풍성한 명장면으로 울고 웃는 시즌을 보냈다. 국내에서는 "준우승 전문가" 꼬리표를 떼어낸 박현경(24)과 1년 반의 징계를 끝내고 돌아온 윤이나(21)가 라이벌 구도를 이루며 역대 최고의 흥...

    3. 3

      윤이나 "LPGA 진출 첫해 목표는 신인왕…그 다음은 세계 1위와 올림픽 金"

      “10여 년 전 아버지를 따라 골프를 접한 어린아이가 이렇게 성장해 여러분 앞에 섰습니다. 제가 오랫동안 꿈꾼 무대이자 골프 선수에게 가장 큰 무대인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도전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