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분다버그, 호주 대표 프리미엄 탄산음료…건강 식재료로 인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분다버그, 호주 대표 프리미엄 탄산음료…건강 식재료로 인기
    프리미엄 음료회사 분다버그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분다버그는 1960년 설립된 브루어리로 50년이 넘는 시간 자연발효 탄산음료 제조를 전문적으로 해 온 호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음료회사다. 한국에서는 ㈜인터비앤에프가 독점 수입 및 유통 중이다.

    분다버그는 호주 전역에서 생산되는 각종 과일 및 원재료와 사탕수수 설탕을 기본 재료로 해 건강한 달콤함을 한 병 가득 담은 프리미엄 탄산음료 브랜드이다.

    분다버그, 호주 대표 프리미엄 탄산음료…건강 식재료로 인기
    대표 제품으로는 ‘분다버그 진저비어’가 있다. 호주 퀸즐랜드 분다버그 지역의 특산품인 고품질 생강과 사탕수수 설탕을 함께 3일 이상 발효시켜 생강의 깔끔한 맛을 담은 슬로우 드링크다. 국내 출시 진저비어 및 진저에일 상품 중 유일하게 전통방식을 따라 생산된다. 간편한 사이즈의 200㎖ 캔 제품도 판매 중이다.

    한국 시장에서의 베스트 셀러는 ‘분다버그 핑크 그레이프 프루트’이다. 눈에 띄는 핑크 색상의 분다버그 대표 상품으로, 한국 시장 내 카페음료의 대표 상품이다. 핑크 자몽의 과즙과 사탕수수 설탕을 함께 2일 이상 발효시켜 자몽의 상큼함을 담았다. 눈에 띄는 독보적인 핑크빛 색상과 상큼한 자몽의 맛과 향이 특징이다.

    한국 시장에서는 이밖에도 레몬 라임 앤 비터스, 트로피컬 망고, 트래디셔널 레몬에이드 등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건강한 재료를 활용한 제품의 품질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다버그의 생산 철학이 최근 건강한 식재료를 찾는 소비 트렌드와 부합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호주, 뉴질랜드에서 이를 인정받아 2022 캔스타 블루 어워더 5스타를 수상하기도 했다.

    김리안 기자 knr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KT비즈메카EZ, 월 5만원 그룹웨어…고객사 맞춤형 상품 선보여

      KT비즈메카EZ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2016년 출시된 KT비즈메카EZ는 국내 그룹웨어(업무관리 프로그램)를 대표하는 브랜드다. 현재 약 7만개 기업과 46만 명이...

    2. 2

      스킨1004, 고품질 '센텔라' 함유…스킨케어 라인 인기몰이

      스킨1004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는 20~30대 소비자들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 철학과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소비자...

    3. 3

      국수나무, 72시간 저온 숙성한 생면 사용…잔치국수 큰 인기

      국수나무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국수나무는 전국적으로 사랑받는 20년 전통의 장수 브랜드다. 국수나무 매장은 동네, 학원·학교 근처, 직장 주변 등 일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