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銀 "외국인 금융 서비스 편의 높인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銀 "외국인 금융 서비스 편의 높인다"
    우리은행은 외국인 고객 대상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하이어다이버시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하이어다이버시티는 외국인을 위한 각종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이다. 대학과 제휴를 맺고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한국 체류시 필요한 외국인등록증 발급대행 등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외국인 유학생들이 한국 입국 후 계좌개설 등 금융거래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구체적으로 우리은행의 외국인 전용 앱인 우리WON글로벌을 소개해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우리WON글로벌은 외국인에게 필요한 비대면 출국만기보험금 지급신청, 외국인등록증 등기우편배송 조회서비스 등의 맞춤형 편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오성기자 osyou@wowtv.co.kr

    ADVERTISEMENT

    1. 1

      연준회의 앞두고 국채금리 오르자 美증시 하락 출발

      이번 주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정책회의에서 금리인하 기대가 높아졌음에도 국채 금리가 상승세로 돌아서면서 8일(현지시간) 혼조세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소폭 하락으로 돌아섰다. 미국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1...

    2. 2

      넷플릭스에 밀린 파라마운트 "워너브라더스 주당 30불에 적대적 인수"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인수에서 넷플릭스에 밀린 파라마운트 스카이댄스는 워너브라더스를 적대적 인수에 나서기로 했다. 파라마운트 스카이댄스의 최고경영자 데이비드 엘리슨은 현지시간으로 8일(현지시간) 오전 워...

    3. 3

      BIS "주식·금, 반세기 만에 '동반 랠리'…둘 다 버블 우려"

      국제결제은행(BIS)은 금과 주가가 동시에 급등하는 현상은 적어도 반세기 동안 본 적이 없는 현상이며, 두 가지 모두 잠재적인 버블이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8일(현지시간) 로이터가 BIS 보고서를 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