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랩, 현대인 위한 한 샷 시리즈 '멀티비타민 3종' 선봬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바쁘고 피곤한 현대인들을 위해 한 샷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이중 제형 멀티비타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비랩 '멀티비타민 이뮨'은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비타민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과 대사를 돕는 비타민 B군을 최대 3500% 함유해 체력 충전을 돕는다. 면역과 기초건강 케어에 집중했으며 2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항산화와 뼈 건강까지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마그네슘 에너지'는 가공식품 의존도가 높은 현대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제품으로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중요한 마그네슘을 150mg 함유했다. 에너지 대사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아연 등을 함께 담았다.

'더 콜라겐 뷰티'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기능성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GT 2000mg와 히알루론산 120mg으로 피부를 위한 이너 뷰티를 충전할 수 있고 비오틴, 판토텐산, 아연, 셀렌으로 기초건강까지 함께 관리해주는 6중 기능성 제품이다. 상큼한 석류맛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신제품 3종 모두 물 없이 액상과 정제, 캡슐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흡수가 빠르고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출근할 때, 야근할 때, 긴 시간 공부에 집중해야 할 때, 여행할 때 등 다양한 순간에 활력 및 생기를 보충해준다.

비비랩의 멀티비타민 3종은 뉴트리원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비랩 브랜드 관계자는 "바쁘고 피곤한 현대인을 위해 어디서나 간편하게 활기를 보충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면역, 에너지, 피부 생기에 특화된 제품으로 나눠 선보이는 만큼 필요한 부분을 비비랩 한 샷 시리즈로 쉽고 빠르게 챙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