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DJ소다 집단 성추행 사건…주최사 "영상 있다, 자수해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DJ소다 인스타그램
    사진=DJ소다 인스타그램
    일본 오사카 공연 중 성추행 피해를 보았다고 밝힌 DJ소다(본명 황소희)와 관련해 해당 공연 주최사가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일본 공연 회사 트라이하드 재팬은 15일 공식 채널을 통해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된 MUSIC CIRCUS 2023에서 DJ소다의 퍼포먼스 중 몇몇 관객이 출연자의 가슴 등 신체를 만지는 사건이 발생했다"며 "손해배상청구나 형사고소 등 민·형사상 법적 대응을 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트라이하드 재팬 측은 "이번 범죄 행위를 저지른 이들에 대해 다양한 각도에서 범행 현장을 포착한 영상이 있다"며 "범인을 조기 특정할 것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범죄 행위를 저지른 사람들은 신속히 경찰서에 출두해 주시고, 당사에도 연락해 주시라"고 덧붙였다.
    사진=DJ소다 X 갈무리
    사진=DJ소다 X 갈무리
    앞서 DJ소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사람들에게 나를 만져달라고 내 몸을 봐달라고 노출 있는 옷을 입는 게 아니다. 나는 내가 어떤 옷을 입을 때 내 자신이 예뻐 보이는지 잘 알고 있고, 그것에 만족함과 동시에 자신감이 생겨서 오로지 자기만족으로 입고 싶은 옷을 입는 건데 노출이 있는 옷을 입는다고 그들이 나를 만지거나 성희롱할 권리는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나는 내가 입고 싶은 옷을 입을 자유가 있고, 어느 누구도 옷차림으로 사람을 판단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인스타그램 팔로어만 500만명이 넘는 DJ소다는 인기 인플루언서로 한국은 물론 일본·중국·동남아 등에서도 공연하고 있다.

    신현보 한경닷컴 기자 greaterfool@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DJ 소다 탑승 거부한 항공사 규정 보니…"공격적인 옷 안돼"

      DJ 소다가 바지 때문에 비행기에서 쫓겨났다며 미국 항공사인 아메리칸 에어라인을 보이콧한 가운데 해당 항공사의 규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27일 온라인을 중심으로 'DJ소다는 항공사 지침에 의해 탑승 ...

    2. 2

      DJ소다 "미국 톱 래퍼 10명 이상 대시…韓 연예인도 5명 넘어"

      DJ소다(황소희)가 국내외 연예인들로부터 수많은 대시를 받았다고 고백했다. 지난 1일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방구석 축제 위험한 쇼타임'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마...

    3. 3

      DJ소다, 빨간 미니스커트 '아찔'

      [ 포토슬라이드 201810187548H ]DJ소다가 지난 16일 오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VIBRATE(바이브레이트, 김용표 디자이너) 패션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