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롯데웰푸드 '2분 컵스파게티'·SPC '어메이징 젤라또'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스파게티 가정간편식(HMR)인 'Chefood(쉐푸드)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사각 컵 형태의 올인원(all-in-one) 포장이 특징으로 스파게티 면과 소스, 조리 용기, 포크까지 모두 들어 있어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살린 '어메이징 젤라또' 5종을 출시했다. 피스타치오, 카카오 골드, 초코 코코넛, 바나나, 망고 젤라또 등이다.
▲ 롯데칠성음료는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와 최근 운동 전이나 후 커피를 음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 206.25mg을 함유한 기능성 표시 식품 '칸타타 블랙플러스'를 선보였다.
▲ 오리온은 '아이셔'를 새롭게 재해석한 스틱형 소프트캔디 '아이셔츄' 2종을 출시했다. 쫀득한 식감의 과일 맛 소프트캔디 속에 씹자마자 터지는 페이스트 타입 사워필링을 넣어 한층 더 상큼하고 짜릿한 신맛을 즐길 수 있게 했다고 오리온은 설명했다.
▲ 동서식품이 프리미엄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카누 원두커피' 6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카누 브랜드의 첫 원두커피 제품이다.
/연합뉴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