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디플란트치과의원, 전악 임플란트 등 맞춤 시행…심미 보철 등 다양한 시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고 헬스인뉴스가 주최하는 ‘2023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올디플란트치과의원(대구북구 복현동)이 치과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인체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중요하지 않은 부위가 없지만, 한 번 손상되면 치료받지 않는 이상 기능이 상실되어 완전히 망가질 수 있는 부위일수록 각별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다. 대표적인 예로는 치아를 들 수 있다. 치아는 구강 안으로 들어온 음식물을 잘게 부수는 저작을 통해 일차적인 소화기관 역할을 한다. 게다가 이 저작 기능은 뇌 혈류를 활성화해 인지 능력을 강화하는 데도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건강한 삶을 이어가고 싶다면 치아를 잘 관리해야 한다.

건강한 치아를 위한 첫걸음은 정기적인 치과 검진이다. 수많은 임상경험과 연구를 통해 실력을 쌓아온 의료진이 1 대 1 치과 치료를 진행하고 있는 올디플란트치과의원은 체계적인 시스템과 양질의 의료 서비스로 섬세한 치과 검진 및 다양한 치과 치료를 적용하고 있는 병원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올디플란트치과의원이 주목받는 이유는 3가지 진료이념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최고의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는 우수한 치과재료 및 의료 장비를 이용해 치료한다는 것이다. 두 번째는 능숙한 진료기술을 가진 의료진이 다년간의 치료 경력을 기반으로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시행한다는 점이다. 마지막으로 진료 후에도 환자들이 안심하고 오랜 기간 건강한 치아를 유지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후 관리를 진행한다.

디지털 임플란트부터 전악 임플란트, 고난도 임플란트 등 어렵고 복잡한 치과 치료로 꼽히는 임플란트를 종류별로 맞춤 시행하고 있다. .

이 외에도 심미 보철, 신경충치 치료, 사랑니 발치, 예방치료 등 치아 건강을 회복시키는 다양한 치과 치료로 환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올디플란트치과의원의 문성준 대표원장은 “내원하시는 환자분들이 더 나은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학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업그레이드된 치료법을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