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역대급 혜택 담은 '웨딩 프로모션' 실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새해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해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케노샤 베딩 세트 30% 할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선 프리미엄 혼수 침대로 유명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특정 모델을 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 킹(GK)’ 등 쾌적한 숙면에 최적화된 대형 사이즈 구매 시 6% 할인이 더해진다. 여기에 ‘얼리버드’ 배송을 선택하면 3% 할인이 추가돼 할인 폭은 최대 15%로 커진다. 신제품 프레임, 룸세트, 퍼니처는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케노샤 베딩 세트는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몬스 침대는 구매 제품·금액별로 푸짐한 선물도 마련했다. 매트리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하며 300만 원 이상은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500만 원 이상은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와 포켓스프링 베개 2개, 700만 원 이상은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포켓스프링 베개 2개, 케노샤 사계절 구스라이트 이불솜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맨션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운영 중이다. 소비자는 12, 24, 36개월 중 하나를 선택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를 통해 200만원 침대를 구매할 경우 월 납부액은 5만5000원(36개월 기준) 수준이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