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짜는 오늘부터…'플레이어' 송승헌부터 정수정까지 '반전 활약'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플레이어' 송승헌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
    '플레이어' 송승헌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
    '플레이어' 송승헌,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 4인방의 반전 활약이 펼쳐진다.

    30일 방영되는 OCN 토일 오리지널 ‘플레이어’의 송승헌,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이 새로운 작전을 예고했다. 모자를 눌러쓰고 배달원으로 변신하는 등 이들이 몰래 경찰서에 잠입한 이유는 무엇일까.

    '플레이어' 측은 2화 방송을 앞두고 경찰서에 잠입한 플레이어 4인방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첫 회 엔딩에서 형진그룹 막내아들 지성구(김성철)의 행적을 파헤치던 중 의문의 집단에게 습격을 당한 팀 플레이어.

    이들이 무사히 위험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작전에 돌입한 듯, 경찰서에 잠입한 플레이어 4인방의 모습은 이목을 집중시킨다.

    평소에 하지 않던 복장을 하고 모자를 쓴 하리(송승헌)와 고개를 푹 숙인 아령(정수정), 그리고 미세한 미소를 짓고 있는 병민(이시언)과 배달원으로 변신해 친절한 미소를 짓고 있는 진웅(태원석).

    어떤 작전인지 밝혀지지 않았으나, 이들이 다시 범죄 수익금 환수에 돌입했음을 예상케 한다. 과연 이들은 경찰서에서 무슨 일을 벌이고 있는 것일까. 자신감 넘치던 전과는 달리 미세한 긴장감이 드러나 이들이 설계한 판이 더욱 궁금해진다.

    관계자는 “지난 1회에서 강렬한 엔딩을 맞은 플레이어 4인방이 반전 활약을 펼친다. 이들이 어떻게 위험 상황에서 빠져나오는지, 왜 경찰서에 잠입 했는지 함께 본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첫 방송부터 숨 돌릴 틈 없는 사건들과 화려한 액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플레이어’는 30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OCN에서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플레이어' 정수정, 첫 장르물·첫 액션 '합격'

      '플레이어' 정수정(에프엑스 크리스탈)이 첫 방송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정수정은 OCN 새 주말드라마 '플레이어'에서 전국구 베스트 드라이버 차아령 역을 맡았다. 지난 29일 첫 방송부터...

    2. 2

      '플레이어' 송승헌, 사기꾼 변신 통했다…OCN 첫방 최고 시청률

      '플레이어' 송승헌의 변신이 통했다. 지난 29일 첫 방송된 OCN 새 주말드라마 '플레이어'에서는 송승헌이 주인공 강하리를 통해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3. 3

      의학드라마 흥행불패? '종합병원'→'하얀거탑'→'뉴하트'에서 '흉부외과'까지

      지난 27일 밤 첫 방송된 SBS 의학드라마 '흉부외과'가 압도적인 몰입감과 더불어 리얼한 병원 에피소드를 선보이며 수목극 1위 자리에 올랐다. 제작진은 수술 현장의 리얼리티를 살리기 위해 철저한 현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