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이정신, ‘민들레 꽃씨…’ 사진전

[엔터 브리프] 씨엔블루 이정신, ‘민들레 꽃씨…’ 사진전 등
밴드 씨엔블루의 이정신이 오는 6월1~10일 서울 압구정동 캐논갤러리에서 사진작가인 친형 이용신 씨와 함께 사진전을 연다. 주제는 ‘민들레 꽃씨를 불었습니다’. 미얀마 어린이를 돕기 위한 공익 사진전이다. 전시 작품은 미얀마 봉사활동에서 촬영한 사진들이다. 전시 사진 및 굿즈의 판매 수익금은 미얀마 어린이들의 장학금으로 기부된다. 관람료는 무료.

에픽하이, 콘서트 ‘현재상영중’ 개최

그룹 에픽하이가 7월20~22일, 27~29일 서강대 메리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을 연다. 이달 29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현재상영중’은 영화 작품을 패러디하는 콘셉트의 공연이다. 에픽하이는 2015년과 2016년에 이어 이번에도 패러디할 영화 선정과 내용 구성, 곡 목록까지 직접 기획하며 콘서트의 완성도를 위해 공을 들이고 있다. 공개한 공연 예고 포스터에는 ‘범죄도시’ ‘여고괴담’ ‘관상’ 등을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원더걸스 출신 유빈, 첫 솔로 음반 발표

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다음달 5일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음반 ‘도시여자’를 발표한다. 타이틀곡은 ‘숙녀’로 정했다.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해 11년 만에 처음 홀로서기에 나서는 유빈은 이번 음반에 ‘숙녀’와 ‘도시애’ 등 두 곡을 담았다. ‘숙녀’는 시티팝 장르의 곡으로, 당당하고 멋지게 살아가는 ‘도시 여성’에 관한 얘기다. 유빈은 앞서 콘셉트를 예고하는 사진을 통해 화려하고 강렬한 모습으로 변신을 예고했다.

김하진 한경텐아시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