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설 선물] '꿀피부'로 만들어 주는 고급 한방 화장품 '왕후세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생활건강
     [설 선물] '꿀피부'로 만들어 주는 고급 한방 화장품 '왕후세트'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왕실에서 부귀와 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궁중 의복, 포장 등에 사용했던 길상무늬를 콘셉트로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인다. 길상무늬로 포장된 케이스에 거울을 내장했고, 왕실의 궁중문양을 본뜬 금속장식을 얹어 소장가치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다.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담았다. 황금 개의 해인 무술년을 맞아 골드빛으로 디자인한 4색 립팔레트를 내장해 기초 케어부터 색조까지 활용할 수 있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화사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로시크숨마’ 라인을 특별 세트로 구성했다. 골드빛 용기에 담긴 로시크숨마는 서양의 치유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펌 테리아카TM’ 성분과 고대 동양에서 전통을 이어온 아유르베다의 발효비방을 재해석한 ‘펌 아리쉬타골드TM’을 더해 완성한 골든 엘릭서를 핵심 성분으로 담았다. 피부에 빛과 생동감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펌 아리쉬타골드TM은 신성한 황금의 나무로 불리는 세 가지 식물의 열발효를 통해 얻어낸 성분으로 아시아인의 피부 예민화 증상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피부활력을 강화하는 독자 성분 사이토시스는 3배 강화됐다.

     [설 선물] '꿀피부'로 만들어 주는 고급 한방 화장품 '왕후세트'
    ‘숨37°로시크숨마 3종 기획세트’는 풍부하고 농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섬세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크림, 데이&나이트 앰풀 등으로 구성했다.

    LG생활건강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럭셔리 토털케어 라인 ‘오휘 더 퍼스트 3종 특별 세트’를 내놨다.

    오휘 더 퍼스트 라인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춰29셀은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주는 ‘더 퍼스트’의 독자 성분이다. 생명 에너지를 준다고 알려진 모란추출물을 넣었다. 척박한 환경에서도 만개하는 모란의 강인한 생명력이 풍부하게 농축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더 퍼스트 3종 세트는 스킨소프너, 에멀전과 더 퍼스트 라인의 베스트 아이템인 앰풀을 함께 구성했다.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프리미엄 라인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올해 설을 맞아 테르비나LX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정품 외에도 농축된 성분을 담은 테르비나 오리지널 밸런스 솔루션과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세럼이 내장된 3종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대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인 ‘천삼 선유 3종’ 세트를 선보였다. 수액, 유액, 크림 정품 외에도 홍삼 최고 등급인 천삼과 장생하수오 등을 담은 천삼 상황 진액 10mL 4개가 포함된 고급스러운 선물세트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美 10월 구인공고 소폭증가에도 해고는 2년여만에 최고로 증가

      10월 미국 일자리 창출은 5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지만 해고자수가 2년여만에 최고로 증가하는 등 채용 감소와 해고 증가와 같은 노동시장 침체 현상은 지속된 것으로 나타났다 .9일(현지시간) 미국 노동통계국은 10...

    2. 2

      뉴욕증시,FOMC앞두고 관망속 혼조세

      연방준비제도의 연방공개시장위원회 (FOMC)개회를 앞둔 9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관망속에 혼조세로 출발했다. 동부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에 S&P500은 0.1% ,다우존스 산업평균은 0.27% 각각...

    3. 3

      도이체방크,"마이크론,메모리사이클 수혜…목표주가 상향"

      도이체방크는 메모리 업체인 마이크론의 수익성 전망이 높아졌다며 목표 주가를 200달러에서 280달러로 대폭 올렸다. 이는 현 주가에서 13% 상승 여력이 있는 것이다. 9일(현지시간) CNBC 프로에 따르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