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방송되는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한양공업고등학교 편에 정준하와 조동혁이 새로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흔히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전학생’들은 해당 학교의 교복과 교과서를 전달받는 것으로 일정을 시작한다. 하지만 이번에는 공업고등학교로 가는 만큼 교과서와 교복, 그리고 작업복까지 함께 받아 눈길을 끌었다.
이에, 정준하와 조동혁은 작업복을 전달받으며 “작업복이 잘 어울릴 것 같아 공고 편에 특별히 섭외했다”는 말을 듣고 잠시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어보였다.
첫 등교를 앞두고 정준하는 “학창시절에 공고에 다니는 거칠어 보이는 형들이 무서웠다”며 공고생활을 걱정했다.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포함해 다수의 출연작에서 강한 이미지를 드러냈던 조동혁 역시 “사실 내 안에 아줌마가 있다”며 ‘상남자’ 이미지가 전부는 아니라고 말하며 학교 생활에 대한 우려를 드러냈다.
과연 두 사람은 무사히 첫 등교를 마칠 수 있었을지, 정준하와 조동혁의 ‘공고생활’의 시작은 27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2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소유진, 남편 수입에 `깜짝`…백종원 "재혼+전부인 아들은…"
ㆍ이파니 서성민 딸&소유진 백종원 아들, 남편 닮아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윤미래 `페이데이` 영화 인터뷰 무단사용··"협의 중단됐는데..법적 조치"
ㆍ기업인 가석방 `갑론을박`··靑 "법무장관 권한" 선긋기 나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