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연애 말고 결혼` 한선화, 연우진에 가슴 보여주며 "사이즈 아쉬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선화가 연우진에 가슴을 보여주며 상담을 했다.



    4일 방송 된 tvN 금토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연출 송현욱|극본 주화미)에서 완벽한 몸매로 성형외과 의사 공기태(연우진 분)의 앞에 나타난 강세아(한선화 분)가 가슴 성형을 위해서 가슴을 보여주었다.



    결혼을 하고 싶어 하는 연인 주장미(한그루 분)를 떨어뜨리기 위해 대신 이별통보해 준 공기태에게 고마움을 전하던 이훈동(허정민 분)은 핑크색 원피스로 멋진 몸매를 뽐내며 당당하게 공기태 병원으로 들어오는 강세아를 보고 한 눈에 반한다.



    엘리트 성형외과 전문의이자 당당하고 멋진 몸매의 소유자 강세아를 보며 신이 만든 작품이라고 극찬하는 이훈동에게 공기태는 "내가 만든 작품."이라면서 그 역시 아는 사람이라고 말한다.



    가운으로 갈아입고 나온 강세아를 본 이훈동은 깜짝 놀라고 상담을 위해 공기태와 강세아가 자리를 떠나자 그 들의 뒷모습을 보며 "아직도 만나나."라고 말한다.



    강세아는 가운을 열고 공기태에게 가슴을 보여주면서 "어때? 난 사이즈가 아쉬운 것 같은데."라고 말하면서 남자로서 자신의 가슴이 어떤지 묻는다.



    그러자 공기태는 너무 큰 것은 시대에 뒤쳐진다면서 지금 그녀의 체형에 적절한 크기라고 덤덤하게 대답한다.



    강세아는 공기태에게 솜씨가 나무랄 때 없다면서 "나 다음으로 믿을만한 의사는 너 밖에 없어."라고 말 한 뒤 자신의 병원으로 오라고 제안한다.



    공기태는 자신 말고 좋은 의사들 많다면서 강세아의 병원을 가기 위해 줄 서있는 의사들 많을 것이라고 대답한다.



    이어 큰 너희 병원에서 수술 받지 왜 자신에게 수술 받느냐고 묻는데 강세아는 "믿을 만한 의사가 너뿐이다. 3년 전에도 좋은 남자 만나라고 말하더니.."라며 서운함을 전했다.
    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녀사냥` 소진, 고등학생 때 변태 만난 사연 "왜 빗물에 고구마 씻지?" 폭소
    ㆍ`유재석 차량사고` 반파된 차량, 사고 다음날 유재석 하는 말이…`역시 유느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구 황산테러사건, 유가족 재정신청에 공소시효 정지…"아는 사람" 범인은 어디에?
    ㆍOECD "한국 소득불평등 50년후 회원국 중 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