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형섭X의웅 안형섭, '팬들에게 보내는 하트~' 변성현 입력2019.11.29 17:04 수정2019.11.29 17:04 구글 검색 선호 출처로 추가 Google 검색에서 한국경제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룹 형섭X의웅 안형섭이 29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EBS 본사에서 열린 EBS '보니하니 4000회 특별 생방송'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고양=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