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정 신년인사회 강은구 입력2019.01.08 18:29 수정2019.01.09 01:54 지면A14 구글 검색 선호 출처로 추가 Google 검색에서 한국경제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노사정 신년인사회가 8일 서울 소공로 포스트타워에서 열렸다. 김주영 한국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왼쪽부터), 이재갑 고용노동부 장관,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 문성현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위원장 등 참석자들이 건배하고 있다.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