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위아영 ‘그래 그러자’ 커버 영상 공개…애절한 보이스 ‘반전매력’



몬스타엑스 민혁이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커버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민혁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 민혁이 커버한 위아영의 곡 `그래 그러자` 스페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민혁은 작업실에서 그룹 위아영의 곡인 `그래 그러자`의 커버 무대를 펼친다. 분위기 있는 흑백 영상으로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연상케 한 민혁은 애절하면서도 차분하게 곡을 노래하며 감성적인 음악으로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특히 민혁은 평소 몬스타엑스의 멤버로서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던 것과는 다르게 감미로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원곡의 차분한 매력을 살리면서도 특유의 따뜻한 음색이 조화를 이루는 민혁의 이번 커버 영상은 항상 자신과 몬스타엑스를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민혁이 직접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민혁의 `그래 그러자` 커버 영상을 본 국내외 누리꾼들은 "평소 몬스타엑스와는 반전 매력이 있네", "목소리 정말 좋다", "요즘 답답하고 힘들었는데 노래가 힘이 되네요", "위아영과 콜라보 음원 해주세요" 등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감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이끈 민혁은 최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독특한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민혁은 tvN <나의 수학 사춘기>를 비롯해 몬스타엑스 단독 리얼리티 JTBC2 <몬스타엑스레이 3>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독보적 예능감으로 예능계 샛별로 떠올랐다. 특히 민혁은 해당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물오른 예능감과 뛰어난 입담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감성적인 커버 영상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의 출연 등 다채로운 매력을 펼치고 있는 민혁은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현재 몬스타엑스는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를 제하로 한 월드 투어를 진행 중에 있다. 해당 월드투어는 지난 5월 성료한 서울 콘서트부터 올해 8월까지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 등 전세계 20개 도시서 개최되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과 7월 영국, 네덜란드, 스페인, 태국, 홍콩, 대만 등 총 6개 도시에서 유럽 투어와 아시아 투어를 성료했고, 미국 시카고를 비롯해 7개 도시를 아우르는 미국 투어 역시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후 몬스타엑스는 멕시코 몬테레이를 시작으로 브라질 상파울루까지 도는 라틴아메리카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