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절전 캠페인

구글 검색 선호 출처로 추가

Google 검색에서 한국경제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인호 산업통상자원부 차관(왼쪽 첫 번째)과 이상홍 한국에너지공단 부이사장(두 번째)이 20일 서울 명동에서 겨울철 절전 캠페인을 하고 있다. 캠페인에는 ‘절전 캠페인 시민단체협의회’와 대학생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한국에너지공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