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을지로 신사옥 준공식 강은구 입력2017.09.01 18:26 수정2017.09.01 21:52 지면A10 구글 검색 선호 출처로 추가 Google 검색에서 한국경제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KEB하나은행은 1일 함영주 행장(가운데)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을지로 신사옥 준공식을 열었다. 함 행장이 직원, 환경미화원, 청원경찰 대표와 준공 기념 떡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