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하셨어요` 김성령 남편 알고보니 엄청난 재력가?…직업보니 `대박`

구글 검색 선호 출처로 추가

Google 검색에서 한국경제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성령이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그의 남편에도 관심이 쏠린다.지난 2013년 김성령은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남편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당시 방송에서 김성령은 "미스코리아 친구와 부산 여행을 갔다. 우연히 남편을 처음 보게 됐고 그로부터 5년 후 다시 그 부산 호텔로 여행을 가게 됐다"고 남편과의 만남을 밝혔다.김성령은 또 `돈 때문에 한 결혼했다`는 루머에 대해서는 "사실 돈이 보이긴 했다. 호텔 수영장도 잘 넣어주고 맛있는 회도 사주고 계산할 때 지갑 보니까 수표가 이만큼 있었다. 시계도 번쩍번쩍 했다"고 털어놨다.김성령은 이어 "그런데 그것만 있었겠냐"며 "만능 스포츠맨이라 수상스키를 잘 타는데 그 모습에 반했다. 5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설명했다.김성령의 남편 이기수 씨는 아이스링크와 관련된 사업을 하는 아이리스타의 대표로 부산 신세계 백화점에 위치한 아이스링크를 운영 중에 있다.한편 김성령은 10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해 "먹기 위해서 운동을 한다. 먹고 살이 안찌는 음식이 있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온라인뉴스팀]한국경제TV 핫뉴스ㆍ`사람이 좋다` 서정희, "신용불량자에 월세살이..너무 힘들어"ㆍ`런닝맨` 대저택에서 벌어진 땅따먹기 게임...최종 승리자는 누구?ㆍ서울대 출신이 개발한 "하루 30분 영어" 화제!ㆍ`응답하라 1988` 혜리, 류준열 피앙세반지 안챙겼다…정말 이러기야?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