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러블리즈 정예인, '막내의 깜찍 미소~' 입력2014.11.12 17:46 수정2014.11.12 17:46 구글 검색 선호 출처로 추가 Google 검색에서 한국경제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변성현 기자] 신인 그룹 러블리즈 정예인이 12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해 타이틀곡 '캔디 젤리 러브'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