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dc2014, 애플 새 운영체제 공개

구글 검색 선호 출처로 추가

Google 검색에서 한국경제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wwdc



wwdc 2014에서 애플이 맥(MAC)용 운영체제 'OS X'의 새 버전 '요세미티'를 공개했다.

애플은 3일(이하 한국시각) 열린 wwdc 2014 행사에서 새로운 기기를 소개하는 대신 애플 맥 컴퓨터 용 운영체제인 OS X의 새 버전을 공개했다.



미국 서부의 유명 국립공원의 이름을 딴 '요세미티'로 명명된 이번 운영체제는 기존 '메버릭스'보다 강력해진 성능으로 등장했다.



요세미티는 iOS 7에서 적용된 디자인의 아이콘이 적용됐고, 반투명한 인터페이스 사용됐다. 특히 밝은 은색 계열이던 인터페이스를 어둡게 바꿀 수 있는 '다크 모드'를 지원해 다양한 이용자들의 기호에 맞췄다.



한경닷컴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