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선이엔티, 이천에너지 흡수합병

구글 검색 선호 출처로 추가

Google 검색에서 한국경제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인선이엔티는 17일 이천에너지를 흡수합병한다고 공시했다.



합병비율은 1 대 0이며, 합병기일은 오는 11월 30일이다.

인선이엔티는 "신규 사업 집중을 통한 경영효율성 증대, 사업경쟁력 제고 및 시너지 확대 등을 위해 합병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