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호 발사…통신 두절

구글 검색 선호 출처로 추가

Google 검색에서 한국경제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의 첫 우주로켓 나로호(KSLV-1)가 10일 전남 고흥 봉래면 나로우주센터에서 발사돼 굉음과 화염을 내뿜으며 힘차게 비상하고 있다. /외나로도(고흥)=사진공동취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