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2집을 발표하고 왕성한 가수활동을 하고 있는 배슬기가 27일 오후 5시 서울 종로 탐앤탐스에서 기존 팬미팅과 차별화된 모바일 팬미팅을 가졌다.
솔로 2집으로 돌아온 이후 여인으로서 한층 성숙한 모습을 선보이며 왕성한 활동과 함께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배슬기는 이번 모바일 팬미팅을 통해 그간 나누지 못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함께 했다.
강유경 yk1560@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