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언론인회 회장 남중구씨 입력2007.02.26 18:13 수정20070227104 구글 검색 선호 출처로 추가 Google 검색에서 한국경제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서울대 출신 언론인의 모임인 관악언론인회는 26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남중구 동아일보 화정평화재단이사장을 선출했다.이날 총회에서는 또 엄기영 MBC 앵커가 서울대언론인 대상을 받았다.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