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드라마 '세잎클로버' 17일부터 방송

구글 검색 선호 출처로 추가

Google 검색에서 한국경제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SBS는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후속으로 새 월화드라마 '세잎클로버'(극본 정현정·조현경,연출 장용우,오후 9시55분)를 17일부터 방영한다. 전과가 있는 여공 강진아의 억척스러운 삶의 여정을 그릴 예정이다. 주인공 진아 역은 인기가수 이효리가 맡는다.